16살 생일 맞은 카트라이더, 유니크 카트바디 쏜다

▲ 카트라이더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카트라이더 서비스 16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주년 페스티벌을 통해 카트라이더 최고 등급 카트바디, 아르테미스 X를 제공한다. 아르테미스 X는 유려한 곡선이 특징인 유니크 스피드 카트바디다.

8월 19일까지 매주 금,토, 일 밤 8시에 16주년 골드 기어에서 아르테미스 X가 하루 1대씩 일정 확률로 등장한다. 또 상점에서 16주년 골드 기어를 구매한 이용자 중 2명을 추첨해 아르테미스 X를 지급한다. 16주년 마리드 등 다양한 보상이 포함된 16주년 골드 기어는 게임 내 퀘스트와 이벤트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슬아슬 퀴즈 미션에 참여해 정답을 맞힐 경우 아르테미스 X와 유니크 파츠 X, 넥슨캐시 1만 원을 주차별로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아울러 8월 14일 밤 8시에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16주년 전설의 카트 박스를 선물한다. 이날 밤 9시 박스를 열면 아르테미스 X 16대가 무작위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X 엔진 레전드급 카트바디를 얻을 수 있다.

▲ 카트라이더 16주년 페스티벌 소개 영상 (영상제공: 넥슨)

한편 여름철을 맞아 해양경찰청과 손잡고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8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카트라이더를 즐기는 이용자가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수칙을 비대면 방식으로 확인하고, 수칙을 지키며 물놀이를 즐기도록 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물놀이 3.6.9 캠페인 수칙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하고, 표어를 작성한 이용자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10명에게 해양경찰청 상장과 넥슨캐시 10만 원을 제공하며, 5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5천 원을 선물한다.

같은 기간 비치 테마 트랙에서 매일 3회 주행을 완료하거나 누적 주행거리 36.9km를 달성하면 구명조끼 풍선, 물놀이 전자파밴드, 해양경찰청 캐릭터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