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년 맞은 한게임, 온라인·모바일게임 12종서 이벤트 실시

한게임 20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NHN)
▲ 한게임 20주년 이벤트 이미지 (사진제공: NHN)

NHN은 한게임 20주년을 맞아 대표 게임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NHN은 8월 20일부터 PC 온라인게임 4종과 모바일게임 8종 등 12개 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PC 온라인게임에서는 한게임 포커, 한게임 신맞고, 한게임 바둑, 한게임 채널링에서 게임 아이템과 현물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모바일게임에서는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 기간 한정 캐릭터 ‘한이’를 획득할 수 있는 수집 이벤트를 진행하며, 킹덤스토리는 출석 체크 이벤트과 게임 플레이 이벤트를 통해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과 6성 캐릭터 뽑기권 2장을 증정한다. 애프터라이프도 출석 이벤트를 통해 한게임 20주년 기념 액자 아이템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NHN 정우진 대표는 “한 사람에게 ‘스무살’이란 시기가 주는 의미가 크듯 성년을 맞이한 한게임이 새로운 도약을 위해 잠시 호흡을 가다듬고 출발 선상에 섰다”며 “지금까지 한게임을 사랑해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 한게임이 게임 시장의 판도를 획기적으로 바꿀 수 있는 ‘게임 체인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게임은 1999년 12월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 온라인 게임포털로, 온라인 포커와 고스톱, 테트리스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보드 게임을 선보여 인기몰이를 했다. 서비스 1년 만에 회원 1,000만 명, 동시접속자수 12만 명을 돌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