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에피소드 공개, 에픽세븐이 30일 7시간 생방송 한다

▲ 오는 30일 온라인 개최 예정인 에픽세븐 2주년 유저 간담회 '에픽 투게더'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이 출시 2주년을 맞아 유저 간담회 '에픽 투게더'를 연다.

에픽세븐 2주년 유저 간담회 '에픽 투게더'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30일, 게임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치에서 생방송으로 열린다. 방송 시간은 7시간으로, 현재 준비 중인 세번째 에피소드를 비롯한 업데이트 로드맵이 공개된다. 

이와 함께 에픽세븐에 대한 유저들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톡 투게더'도 진행된다. 이를 위해 게임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질문을 미리 취합했으며,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상훈 사업실장과 슈퍼크리에이티브 김윤하 실장이 직접 상세한 답변을 준비했다.

이 외에 2주년 기념 영상 상영과 에픽세븐 주요 관계자와 성우가 출연하는 소통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실시간 PvP 콘텐츠 월드 아레나에서 유저들이 대결을 펼치는 친선전 개최를 비롯, 시청자들이 실시간으로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에픽세븐 2주년 유저 간담회 '에픽 투게더'는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오는 30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총 7시간 동안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