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마도왕국이 열린다, 킹스레이드 신규 챕터 시작

▲ 킹스레이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베스파)

베스파는 26일 자사 모바일 RPG 킹스레이드에 신규 챕터 ' X: Rebellion(이하 리벨리온)'을 추가했다.

리벨리온은 9챕터 판데모니움까지 이어진 킹스레이드 세계관이 확장되는 챕터로, 한때 가장 강력한 왕국이었으나 여신에 도전한 대가로 멸망한 고대 마도왕국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9.5챕터 시작의 땅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열리는 포탈을 통해 10챕터 리벨리온으로 이동할 수 있다. 이후 영웅 6명으로 팀을 꾸려 새로운 적이 등장하는 전투에 참여한다.

또한 클라우스 외 영웅 3명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시나리오 던전을 완료하면, 마도왕국 레이드에서 최대 4배 세트 옵션 효과를 발휘하는 신규 전설 장비 증폭의 마도를 준다.

아울러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레이드 장비 마도 공학 장비와 이를 관리하는 발란세 공방, 관련 재료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마도왕국 레이드 3종을 공개했다.

10챕터 완료 시 열리는 마도왕국 레이드는 갈고리아, 지크프리트, 아스칼론이 보스로 등장하는 3종 던전으로 구성돼 있다. 각 보스가 제공되는 마도 공학 장비 아이템과 성장 재료가 다르다.

마도 왕국 레이드에서 획득한 미감정 아이템은 발란세 공방을 통해 감정할 수 있다. 총 21종 세트 장비로 구성된 마도 공학 장비는 기존 장비와 다른 추가 능력치 옵션과 별도 스킬 효과를 발휘하며, 영웅 레벨 91이상부터 착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포탈 기능 및 팀 레벨 개편, 영웅 최대 레벨 확장, NPC 상점 구매 기능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이 진행됐고, 보두앵, 비스카, 에피스, 카인 등 영웅 8종 수영복 코스튬과 여름 시즈널 악세서리 5종을 추가했다.

베스파는 새 챕터에 맞춰 킹스레이드 메인 타이틀 화면과 배경음악, 앱 아이콘을 바꿨고, 9월 8일까지 영혼 선택권을 미션 달성 보상으로 제공한다. 또한 매일 출석하면 전용무기 각성 전이 티켓, 마도 공학 장비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킹스레이드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