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생 35주년이니까, 슈퍼 마리오 35인 배틀로얄 나온다

▲ 탄생 35주년 기념 배틀로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 (사진제공: 한국닌텐도)

닌텐도가 슈퍼 마리오 탄생 35주년을 기념해 35명의 슈퍼 마리오가 치열한 사투를 벌이는 배틀로얄 게임을 공개했다.

지난 3일, 닌텐도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주년 기념 다이렉트 영상을 자사 공식 유튜브에 공개했다. 35주년이라는 의미 있는 숫자에 맞춰 35인이 최후의 1인이 되기 위해 경쟁하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도 이날 첫 선을 보였다.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닌텐도 공식 유튜브 채널)

배틀로얄 장르인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는 테트리스99와 비슷한 규칙이다. 35명의 유저들은 각자 동일한 스테이지를 개별적으로 플레이하며,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를 방해해야 한다. 등장하는 적을 처치하면 우측 상단에 표시된 제한시간이 추가되고, 상대방에게 몬스터를 보낼 수 있다.

화면 왼쪽 상단에는 획득한 코인이 표시되는데, 이를 소비해 게임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오른쪽 조이스틱으로 공격할 상대(시간이 가장 적게 남은 유저, 코인이 가장 많은 유저, 자신을 공격한 유저, 무작위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으며, 탈락하는 순서에 따라 순위가 표시된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는 오는 10월 1일부터 21년 3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서비스된다.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가입자에 한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5 스크린샷 (사진제공: 한국닌텐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