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 마블'에 초점 맞췄다, 마블 어벤져스 출시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2020.09.04 17:59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마블 어벤져스' 한국어판을 PS4, Xbox One으로 4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PC판은 5일 발매된다.
마블 어벤져스는 영화로 친숙한 어벤져스 히어로들을 다루며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는 게임이다. 어벤져스 이니셔티브 임무는 플레이어 자신만의 커스텀 AI 팀을 짜 단독으로 진행하거나 최대 4인의 플레이어가 각각의 히어로를 선택하여 팀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으며, 재집결 캠페인에서는 히어로들의 고유 능력을 표출할 수 있다.
크리스털 다이내믹스 숀 에스케이그(Shaun Escayg)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본질적으로 마블 어벤져스는 현대적 슈퍼히어로를 배경으로, 희망에 대해 다룬 게임이다”라며,“본 작품의 이야기 캠페인은 흔들림 없이 늘 긍정적인, 미즈 마블로도 알려진 카말라 칸의 시점에 초점을 두고 있다. 그녀는 자신의 열정, 천성적인 호기심, 타고난 지성과 깨어나는 능력을 발휘하여 음모를 파헤치는 가운데 어벤져스가 예전의 영광을 되찾도록 재집결 및 재구축하기 위한 모험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한편, 본편 구매자에게는 추가 비용 없이 신규 히어로, 빌런, 임무 타입, 지역, 아이템 등의 요소들과 새로운 이야기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첫 번째 신규 콘텐츠는 머지 않은 시일 내 제공될 예정이다. 최근 발표된 케이트 비숍과 그녀의 우상인 호크아이, 클린트 바턴에게 초점을 맞춘 첫 콘텐츠가 타키온 임무와 함께 몇 주 이내에 전달된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wQhLgXgpHpM을 통해 오는 9월 20일까지 출시 트레일러 영상을 감상하고 기대되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품은 마블 어벤져스 공식 하드커버 노트다.
또한, 게임 구매 시 향후 차세대 기종 PS5와 Xbox 시리즈X 버전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지원되며, 이전 콘솔 프로필과 진행도를 이전하여 완전히 동일한 지점에서 다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세대 간 크로스 플레이도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