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를 띄워라! 검은사막 모바일에 '대양'이 열렸다
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2020.09.08 17:17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네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대양 : 위대한 항해'와 신규 서버 '무라카'를 8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대양’ 업데이트에서는 넓은 바다를 무대로 선박을 제작해 사냥, 보물 인양, 낚시, 현상수배 등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추가된다. 대양에서 획득한 '오킬루아 주화'를 사용해 선박 강화 재료를 구매하고, 나만의 선박을 만들 수 있다. 향후 대양 2~3차 업데이트를 통해 월드 우두머리 칸, 무역, 해상전 등의 콘텐츠도 선보일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다시 한번 시작될 거대한 모험' 이라는 대양 업데이트 캠페인 슬로건과 함께 대양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 특유의 반전 유머 코드가 돋보이는 영상으로, 배우 이덕화가 출연해 '탈모완화', '모근강화' 등 탈모 관련 용어를 검은사막 모바일에 맞게 4행시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한편, 신규 서버 '무라카' 오픈을 기념해 평일 12시간, 주말 24시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0레벨부터 75레벨까지 5레벨 상승 때마다 보상받고, 길드 레벨, 의형제 의뢰 달성 미션에 따라 블랙펄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 이벤트,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도 진행된다.
검은사막 모바일의 최신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