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출시일 확정, 와우 '어둠땅' 24일 나온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0.10.30 10:5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차기 확장팩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이 오는 11월 24일 정식 출시된다.
당초 10월 말 출시 예정이었던 어둠땅은 베타 테스트를 통해 취합한 플레이어들의 의견과 건의 사항을 반영해 아제로스 사후 세계로의 모험이 더욱 멋진 경험이 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 진행 등을 위해 출시 일정을 조정한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정식 출시 일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개발 총괄을 맡고 있는 존 하이트의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여덟 번째 확장팩인 어둠땅에서 플레이어들은, 죽은 필멸자들의 영혼이 새로운 목표를 찾아 향하거나 간수와 그의 저주받은 탑에서 영원한 고통을 겪어야 하는 사후 세계인 어둠땅으로 모험을 떠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사후세계를 모험하며 워크래프트 세계관의 전설적인 인물들의 운명을 확인하고, 어둠땅을 관장하는 4개의 성약의 단 중 하나와 동맹을 맺고, 어둠의 베일에 둘러 쌓여 워크래프트 세계의 파멸을 도모하는 위협과 맞서게 된다.
어둠땅 관련 향후 주요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사항들도 오늘 공개됐다. 11월 12일 시작하는 스컬지의 아제로스 침공과 12월 10일에 출시되는 나스리아 성채가 그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