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서버와 함께, 온라인 신작 '아스텔리아 로얄' 정식 오픈

▲ 아스텔리아 로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웨이투빗)

웨이투빗은 6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스튜디오8이 개발한 온라인 MMORPG '아스텔리아 로얄'을 정식 오픈했다.

정식 오픈과 함께 신규 서버가 추가되며, 다양한 유저 이벤트도 열린다. 여기에 새로운 아스텔(소환수) 스킨, 아이템,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도 추가된다.

먼저 신서버 카르자가 열렸다. 신규 서버 오픈을 기념해 모든 유저에게 4성 아스텔 선택 카드팩, 빛나는 아스텔 선택 카드팩, 별의 아트라 포션이 담긴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여기에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영약 상자, 강화 주문서, 아스텔 선택 카드팩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사냥 경험치 10%가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어서 아바론은 매주 토요일 저녁마다 열리는 전투 콘텐츠다.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고, PvP와 PvE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새로운 필드 네임드 몬스터로부터 '그랑벨의 별빛'을 획득하면 아스텔 스킨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마일리지 상점 '첸더 상점'과 아스텔(소환수) 능력치를 높이고, 스페셜 스킬을 부여하는 신규 아스텔 스킨 6종도 공개된다.

웨이투빗 이용덕 실장은 "정식 오픈 후에도 긴박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줄 콘텐츠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다"며 "유저들이 보내주는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부족한 부분을 채워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스텔리아 로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