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주년 맞이한 리니지2M, 25일 신규 클래스 '대검'출격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0.11.11 14:08
엔씨소프트는 11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2M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 크로니클 IV. 피로 맺은 결의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업데이트는 오는 11월 25일에 진행된다. 신규 서버 안타라스, TJ’s 쿠폰 5종(복구, 강화, 클래스, 아가시온, 히든), 신규 클래스 '대검', 캐릭터 클래스를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 신규 월드 던전 각성의 섬, 신화 클래스와 신화 스킬 등을 추가한다. 자세한 정보는 18일 공개한다.
사전예약은 24일까지 진행하며, 참여하면 25일 정기점검 이후 영웅 클래스 도전 선택권(이벤트), 영웅 아가시온 도전권(이벤트), 1주년 크로니클 기념 반지, 1주년 기념 스페셜 계승자의 장비 상자(이벤트), 1주년 기념 계승자의 지원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업데이트 이후 캐릭터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는 경험치 혜택과 레벨업 보상도 준다.
또한 사전예약 참여자 중 업데이트 브랜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Z플립5G,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선물한다.
아울러 11일부터 업데이트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필드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결의의 증표 상자(이벤트)'를 얻는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1주년 기념 상자(이벤트), 축제의 소환 상자(이벤트) 등으로 바꿀 수 있는 결의의 증표(이벤트)를 획득한다.
마지막으로 리니지2M 1주년 광고를 공개했다. 김택진 CCO(Chief Creative Officer, 최고창의력책임자), 이성구 총괄 프로듀서, 백승욱 개발실장, 김남준 개발 PD가 출연했으며, 리니지 특유의 승리 표현인 "다이!"가 들어간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