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월드 오브 워쉽에 미국·일본 전함이 출격한다

▲ 월드 오브 워쉽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워게이밍)

워게이밍은 3일 월드 오브 워쉽에서 진행하는 12월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소개했다.

먼저 3일에는 사전 운용을 통해 선보인 미국 전함 8단계 Kansas, 9단계 Minnesota, 10단계 Vermont를 모든 플레이어가 연구할 수 있게 된다.

12월 말에는 새로운 일본 9단계 전함 Hizen이 출격한다. Hizen은 야마토급 군함 제작에 앞서 초전함 설계를 바탕으로 개발된 군함이다. 새로운 군함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별도 군함 건조 과정을 거쳐 금화로 건조를 완료해야 한다. 이와 함께 일본 구레 항만 영향을 받아 제작된 '구레항'도 추가된다.

신규 콘텐츠와 함께 연말과 신년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12월 한 달간 매일 무기고에서 무료 무작위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고, 다양한 선물과 특별 임무를 받을 수 있다. 특별 임무를 완료하면 각종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이 보상으로 지급된다. 또한 12월 매주 전투 임무 그룹이 제공되며 모든 임무를 완료하면 8단계 군함용 신년 영구 위장을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신년 이벤트 2종을 선보인다. 'Strasbourg를 찾아서'는 4가지 임무, 32가지 과제로 구성되며 임무를 완료하면 범아시아, 이탈리아, 프랑스 군함에 특화된 특별 신년 함장이 지급된다. 캠페인을 완료하면 '겨울 축제' 영구 위장이 적용된 7단계 군함 Strasbourg를 획득할 수 있다.

두 번째 캠페인 '군함과 숙명'은 6가지 임무, 36가지 과제로 구성되어 있고 임무 완료시 5단계 일반 군함 Furutaka, T-22, Hawkins, Visby, Kotovsky, New York, 특별 신년 함장, 겨울 영구 위장, 산타클로스 보급 화물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