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캐만 가능, 천애명월도에 신규 직업 '소림'이 나타났다

▲ 천애명월도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8일 텐센트 오로라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애명월도에 신규 문파(직업) 소림을 추가했다.

천애명월도 10번 째 문파로 등장한 소림은 남자 캐릭터만 생성할 수 있고, 주무기 염주, 보조무기 금강저를 사용한다. 참선과 분노 전투모드 전환에 따라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구사한다.

이와 함께, 신규 던전 연화 진심마와 스토리 분노의 불꽃을 선보였다. 분노의 불꽃은 소림 문파 배경을 바탕으로, 불마혈전으로 소림사를 폐문한지 50년이 흐른 시점부터 전개되며 강호인사들이 소림사를 찾아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신규 서버 연화도 열었다. 지난 11월 유저 투표로 결정된 서버 명으로 개설된 연화는 지난 시즌 서버 잠룡과는 다르게 택지와 주택을 모두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1월 20일까지 7일 누적 출석을 달성하는 105레벨 이상 캐릭터에게 소림 전직 선물을 제공하고, 이외에도 접속 보상으로 오애-단자(30일), 누적 출석일에 따라 잠재속성 아이템 교환권-B x10, 귀속은량 5000금 등을 지급한다.

또, 소림 캐릭터를 만들어 육성하면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심법교환조각(영웅) x400, 조각교환권-희귀 x500 등을 지급하고,, 105레벨을 달성하면 넥슨캐시, 마우스패드 등 경품 추첨 자동 응모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연화 서버 이용자를 대상으로 뽑기판에서 보상을 획득하는 뽑기판, 방파 가입 및 대규모 전투에 참여하고 보상을 얻는 방파 미션, 공력/전투력 랭커에게 전표를 지급하는 랭킹, 특가 딜을 진행하는 연화 상점 등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애명월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