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비티, 라그랑 1기와 라그나로크 개발진 소통 영상 공개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1.05 18:34
그라비티가 라그나로크 IP 인기 게임 3종의 담당자와 라그랑 1기의 소통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 라그나로크 오리진 담당자들이 직접 출연했다. 촬영에 앞서 11월 23일부터 30일까지 라그랑들의 방송을 통해 각 타이틀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받았으며 유저들이 가장 궁금해할 질문들을 선별해 답변을 진행했다.
각 타이틀 담당자들은 업데이트 계획, 개선 예정 사항 등 유저들의 궁금증에 대한 설명을 진행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이용자들에게 만족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앞서 그라비티는 라그나로크 공식 서포터즈인 ‘라그랑’을 모집했다. 라그랑 1기는 2020년 10월 19일부터 2021년 1월 19일까지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M, 라그나로크 오리진에서 게임 소식을 전하는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라그나로크 오리진 담당 라그랑들의 경우 지난 12월에 진행한 라그나로크 오리진 비대면 소통 영상에 직접 출연해 게임에 대한 궁금증을 묻고 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그라비티 측은 “라그나로크 유저분들과 조금이라도 더 소통하고자 이번 영상을 기획했다. 라그랑 분들을 통해 전달해 주신 유저분들의 궁금증을 조금이라도 풀어드리고자 노력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영상은 그라비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