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에서도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이 가능해졌다

▲ 이제 포트나이트 크루를 PC에서도 구독할 수 있다 (사진제공: 에픽게임즈코리아)

에픽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포트나이트 2월 크루 '바이'를 29일 공개했다. 아울러 PC 플랫폼에서도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포트나이트 크루는 한정판 아이템을 포함한 월간 구독 서비스다. 구독자는 시즌 배틀패스를 추가 비용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매월 1,000 V-벅스, 포트나이트 크루 팩 등을 얻을 수 있다. 

포트나이트 크루 구독료는 월 1만 1,880원으로, 해외 결제 가능한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다. 구독으로 지급된 아이템은 다른 플랫폼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V-벅스는 구독 플랫폼에 지급 및 사용 가능하다.

1월 그린 애로우에 이어 2월 새로운 크루로 시간에 쫓기는 노련한 전사이자 폭스 클랜의 마지막 희망 ‘바이’가 선정됐다. 2월 1일 오전 9시부터 제공되는 2월 크루 팩에는 바이 의상과 더불어 여우활 화살통 등 장신구, 뒤틀린 손아귀 곡괭이, 드리프트 시프트 랩핑 시트지, 로딩 화면이 포함돼 있다.

이어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 댄스를 포트나이트 내에서 표현할 수 있는 ‘강남스타일’ 이모트가 아이템 상점에 출시됐다.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포트나이트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한정판 아이템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크루를 이제 PC에서도 손쉽게 구독할 수 있게 됐다”라면서, “시즌 배틀패스와 1,000 V-벅스, 매월 새로운 크루를 만나볼 수 있는 크루 팩이 포함된 포트나이트 크루로 <포트나이트>를 좀 더 풍성하게 이용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트나이트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