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오 월드처럼 꾸며보자, 동물의 숲 X 마리오 콜라보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2.18 14:17
동물의 숲이 슈퍼 마리오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서 슈퍼 마리오 관련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닌텐도는 18일, 공식 유튜브를 통해 진행된 닌텐도 다이렉트 방송을 통해 모여봐요 동물의 숲의 새로운 업데이트를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35주년을 기념한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슈퍼 마리오와 관련된 의상이나 가구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등장한다.
콜라보 가구로는 슈퍼 마리오 시리즈를 대표하는 지형지물인 토관과 블록, 물음표 블록, 슈퍼 버섯 등이 있다. 특히 토관의 경우 플레이어가 원하는 장소에 임의로 배치한 후 해당 장소로 빠르게 이동할 때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마리오와 루이지, 피치 공주 복장도 아이템으로 등장한다. 가구들과 의상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섬을 슈퍼 마리오 게임에 등장할 법한 월드처럼 꾸밀 수 있다.
모여봐요 동물의 숲과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오는 25일에 업데이트되며, 아이템은 3월 1일부터 게임 내 너굴 쇼핑에서 주문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