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불춤’ 개발사 신작, '리듬 닥터' 스팀서 앞서 해보기 출시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3.02 16:56
2019년 출시돼 많은 게이머로부터 사랑받았던 원터치 리듬게임 '얼음과 불의 춤' 개발진의 신작이 스팀에 앞서 해보기로 출시됐다. 게임명은 '리듬 닥터'다.
얼음과 불의 춤 개발사 세븐스 비트 게임즈는 지난 26일 스팀을 통해 자사의 신작 '리듬 닥터'를 앞서 해보기로 출시했다. 리듬 닥터는 원터치 리듬게임으로, 환자 심장 박동에 맞춰 제세동기 버튼을 눌러 환자를 치료하는 내용의 작품이다. 7번째 박자에 맞춰서 버튼을 누르면 되는 간단한 방식의 게임이지만, 엇박 음악이라던가 화면이나 사운드에 노이즈를 거는 등 다양한 방해 요소로 플레이어를 혼란스럽게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리듬 닥터 앞서 해보기 단계에서는 4개의 장과 20개가 넘는 레벨이 담겨있는 스토리 모드를 즐길 수 있다. 하나의 레벨을 클리어하면 다음 레벨을 플레이할 수 있는 방식으로, 점점 새로운 방해요소와 어려운 음악들이 등장한다.
리듬 닥터는 한국어를 공식 지원하며 스팀으로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일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