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냥을 시작하지, 월드 오브 워쉽 신규 임시 전투 추가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1.03.18 18:42
워게이밍은 18일 월드 오브 워쉽에 새로운 임시 전투 유형 ‘대규모 사냥’을 추가했다.
대규모 사냥은 지난 핼러윈에서 선보인 열쇠 전투를 개편한 것으로 플레이어 16명이 거대한 지도에서 다른 플레이어와 인공지능 괴수를 상대로 전투한다. 이벤트 군함에는 게임 플레이에 큰 영향을 주는 다양한 부품을 탑재할 수 있다.
전투는 홀로 시작해서 전투 중 팀을 구성하는 식으로 진행된다. 전대를 구성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지만 각기 다른 위치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서로 위치를 파악하고 협력해 팀을 구성해야 한다.
괴수나 다른 유저, 우두머리 군함을 물리치면 전투 점수를 획득할 수 있고, 확보한 점수로 군함 성능을 강화하거나 추후 무기고에서 다양한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탈리아 전함 이벤트가 지속된다. 지난 업데이트에서 사전 운용으로 공개된 4~6 단계 군함 및 8, 9 단계 이탈리아 전함을 무기고 연속 패키지와 무작위 패키지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전투 임무 그룹으로 획득한 이탈리아 전함 보급 화물을 통해 일정 확률로 프리미엄 군함, 특별 신호기, 자유 경험치, 이탈리아 해군 일반 위장, 프리미엄 계정, 금화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