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에 스타듀 밸리 더한 느낌, '몬스터 하베스트’ 나온다

▲ 포켓몬과 스타듀 밸리를 합친 듯한 게임인 '몬스터 하베스트'가 오는 5월에 정식 출시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포켓몬스터와 스타듀 밸리 팬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게임인 '몬스터 하베스트'가 오는 5월에 정식 출시된다. 

영국 게임사인 머지 게임즈는 지난 22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신작인 '몬스터 하베스트' 공식 트레일러와 함께 출시일을 공개했다. 몬스터 하베스트는 이름 그대로 포켓몬스터에 농경 시뮬레이션을 더한 작품으로, 몬스터를 수집하고 해당 몬스터를 이용해 작물을 재배하거나 다른 몬스터를 수집하는 콘셉트의 인디게임이다.

몬스터 하베스트의 배경이 되는 곳은 플래니멀 포인트로, 독특한 작물과 슬라임, 식물과 동물의 특징을 모두 가지고 있는 몬스터 ‘플래니멀’이 존재하는 세계다. 플레이어는 이곳에서 밭을 경작해 작물을 재배하고, 마을 곳곳을 탐험하며 새로운 플래니멀을 수집해야 한다. 슬라임을 잡아서 작물 재배 시 비료로 활용하면 새로운 플래니멀이 탄생하기도 한다. 게임 내 환경과 시간에 따라서 플래니멀과 플레이어의 성장이 달라지며, 건축이나 경작 등에도 플래니멀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몬스터 하베스트는 오는 5월 13일 스팀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되며, Xbox One, PS4 버전은 6월 3일에 발매된다.

▲ '몬스터 하베스트'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머지 게임즈 공식 유튜브)





▲ '몬스터 하베스트'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