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우절 아니네, 월드 오브 워쉽에 고질라와 콩 나온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4.02 13:21
워게이밍은 자사의 해상 전투 MMO 게임 ‘월드 오브 워쉽’이 액션 어드벤처 영화 ‘고질라 VS. 콩’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영화 ‘고질라 VS. 콩’은 지난 25일 국내 개봉했다. 고질라 VS. 콩 개봉을 기념해 월드 오브 워쉽에는 콩과 고질라가 해당 테마가 적용된 위장과 함장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5월 중 진행 예정인 프로모션 기간 동한 ‘고질라 VS. 콩’을 테마로 한 특별 보급 화물, 전투 임무, 일반 위장, 기념 깃발, 패치 등 다양한 게임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고질라 팀을 대표하는 군함은 무게 41,217 톤에 달하는 일본 전함 아마기다. 콩 팀에서는 37,484톤의 USS 노스 캐롤라이나 전함이 팀을 대표한다. 두 팀 모두 영화에서 영감을 받은 고유의 영구 위장과 일반 위장, 기념 깃발, 패치 등을 제공한다.
워게이밍의 알렉산드르 니콜라예프 수석 퍼블리싱 프로듀서는 “거의 60년 전 킹콩과 고질라가 처음 영화에서 마주친 이후 이 괴수들의 대결은 전세계 수백만 명의 상상력을 사로잡았다. 월드 오브 워쉽은 플레이어들이 좋아할 새로운 콘텐츠를 찾아왔고 이 전설적인 대결에 대한 우리의 비전을 플레이어들과 공유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레전더리 엔터테인먼트의 인터렉티브 미디어 디렉터 샘 라파포트는 “워게이밍은 팬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두 거대한 괴수의 대결에 참여할 수 있게 하는 완벽한 파트너다. 이 협업으로 고질라 팀과 콩 팀 전함의 대결을 통해 영화의 엄청난 규모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다 ‘월드 오브 워쉽’의 ‘고질라 VS. 콩’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 오브 워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