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 쿠폰 2장과 함께, 리니지M 신성검사 개편 완료

▲ 리니지M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는 7일 모바일 MMORPG 리니지M에 더 블레싱: 빛의 수호자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핵심은 신성검사 상향이다. 먼저 신규 스킬 4종을 추가했다. 먼저 세인트 이뮨: 그레이트는 신성검사 대표 스킬인 세인트 이뮨 상위 버전으로 대미지 감소 성능이 강화됐다. 이어서 세인트 블로우: 그레이트는 세인트 블로우 발동 확률이 증가하는 스킬이며, 적 공격 시 근거리 카운터 무시 효과도 적용된다. 세인트 바이탈은 착용 장비 등급에 따라 최대 HP 증가 효과가 적용고, 신화 등급 스킬 세인트 노바는 신성검사 히든 스킬로, 상세 내용은 오는 13일 공개된다.

기존 스킬도 개선했다. 세인트 이뮨은 쿨타임이 줄었고, 인챈트 웨폰은 인챈트 웨폰: 카오스와 인챈트 웨폰: 크래쉬 계열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세인트 그레이스는 스턴, 침묵 등 캐릭터 현재 상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쓸 수 있고, 포지션 체인지는 스킬 적중 시 캐릭터에 무적 효과가 적용된다. 마지막으로 세인트 퍼니셔는 스킬 적중 시 상대 카운터와 타이탄 계열 버프가 해제되고, 재사용 불가 효과가 추가된다.

오는 21일까지 클래스 체인지를 통해 직업을 신성검사로 변경할 수 있다. 보유 장비와 악세서리, 스킬 등도 각 클래스에 맞게 교체할 수 있고, 신성검사로 클래스 변경 시 주요 무기가 변경되는 점을 고려해 한손검 숙련도 교체도 무료로 가능하다.

리니지M 모든 이용자는 게임 내 상점에서 TJ 쿠폰 상자를 100 아데나(게임 재화)로 구매할 수 있다. 상자를 열면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 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받는다. TJ 쿠폰을 사용하면 강화에 실패했던 희귀 등급 이상 무기/방어구 아이템과 상점 장비를 복구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8일까지 총 100층으로 구성된 시련의 탑 보상으로 시련의 증표’, ‘아데나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클릭하면 버프를 받는 빛의 수호자 한손검 버프 동상, 이벤트 던전 몬스터를 처치해 명예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아리송한 숲, 35일 동안 출석을 완료하면 미스터리 마법인형 카드(희귀)를 받는 2021 출석체크 시즌2 등을 진행한다. 여기에 신규 몬스터와 지역별 특화 보상이 강화된 이계의 균열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