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PC방 라인업에 '블랙스쿼드'가 추가됐다

▲ 웹젠 PC방에 합류한 블랙스쿼드 (사진제공: 웹젠)

웹젠이 지난 8일부터 웹젠 PC방에 온라인 FPS '블랙스쿼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블랙스쿼드는 스팀에서 글로벌 서비스 중인 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들은 웹젠 PC방 가맹점에서 블랙스쿼드를 즐길 수 있으며, PC방 전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웹젠 PC방에서 블랙스쿼드를 즐길 경우 경험치 100% 추가 획득과 골드 100% 추가 획득 버프가 적용되며, PC방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PC방 전용 미션이 제공된다. 또한 유료 캐릭터 2종, 주무기 3종, 보조무기 1종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매일 유료 랜덤박스 1종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여기에 추가 재화 획득 기회가 열려 있어 빠른 성장과 보다 쾌적한 게임 이용이 가능하다.

블랙스쿼드는 밸로프, NS STUDIO가 개발해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우수상, 스팀에서 1,000만 다운로드 돌파 등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충실한 고증의 총기, 다양한 부대기능, 다양한 병과와 교전 스킬에 기반한 차별화된 전투 모드가 주요 특징이며, 클래식한 FPS 모드도 존재한다. 

웹젠은 웹젠 PC방 서비스는 이번 블랙스쿼드 추가로 라인업이 총 36종으로 늘어났다. 추후에도 다양한 PC게임을 웹젠 PC방을 통해 출시해 PC방 서비스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웹젠 PC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