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의 사쿠나히메, 국내 판매량 3만장 돌파 이벤트 연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3만장 판매 감사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 천수의 사쿠나히메 3만장 판매 감사 이벤트 (사진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천수의 사쿠나히메 PS4와 닌텐도 스위치 버전 한국어판 패키지와 다운로드 판매량이 누적 3만 장을 돌파했다고 밝히며,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3일까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트위터 계정(@ASW_ASIA)을 팔로우하고, 천수의 사쿠나히메 3만장 돌파 이벤트 참가 트윗을 리트윗하면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천수의 사쿠나히메 어레인지 앨범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천수의 사쿠나히메 어레인지 앨범은 일본에서 오는 5월 12일부터 판매 예정인 제품으로, 일본어로 구성돼 있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6일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블로그를 통해 발표된다.

천수의 사쿠나히메는 무신 아버지와 풍요의 신 어머니를 둔 사쿠나가 오니가 지배하는 히노에섬을 조사하며 쌀농사를 짓고 적을 퇴치하는 게임이다. 논 갈기부터 도정까지 본격적인 벼농사 시뮬레이션을 구현해 화제를 모았으며, 최근에는 게임 내 농법을 실제로 재현하는 일본 농업학교 대학생들의 프로젝트가 발표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