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엘프와 오크 좀비 스킨, 판타지 월드로 간 카스 온라인

▲ 카운터 스트리이크 온라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6일 온라인 FPS 카운터 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 온라인)에 신규 시즌 판타지 월드를 도입했다.

시즌9 판타지 월드 기간 특정 임무와 이벤트에 참여해 시즌 배지를 모으면 최종 100레벨까지 시즌 등급을 올릴 수 있다. 시즌 종료 시 달성한 등급에 따라 전용 보상을 제공하고, 시즌 패스를 구매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새로운 좀비 스킨으로 다크엘프 마법사 벤시와 오크 워리어 데이모스가 등장한다. 요정의 티아라 등 신규 코스튬 6종과 용기사와 하이엘프 콘셉트 무기 도색도안도 선보인다. 시즌9 최종 완성 무기는 4단계 성장형 총기 엘리멘탈 트래커로, 모든 속성 공격을 골라서 쓸 수 있다.

넥슨은 7월 1일까지 누적 접속 시간(30분·1시간·2시간)에 따라 시즌 배지를 하루 최대 20개까지 지급한다. 또한 좀비 시나리오 황금 좀비 처치 이벤트에 참여하면 AUG 가디언, 적룡포 등 아이템 6종을 선물한다.

또한 5월 20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해 플레이 타임 조건을 달성하면 유니크 프리미엄 해독기 등이 담긴 이벤트 보상 상자를 얻는다. 아울러 6월 3일까지 매주 금요일~일요일에 접속한 이용자에게 X-TRACKER, 트리니티 그레네이드 등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하고, 플레이 타임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와 특별 보상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스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