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 속 위인이 미소녀로, 소녀X헌터 구글 피처드 선정

▲ 소녀X헌터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한국신스타임즈)

한국신스타임즈는 7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수집형 RPG 소녀X헌터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5월 20일 구글 플레이에 출시된 소녀X헌터는 출시 3일만에 구글 인기 게임 순위 4위를 기록했으며, 이번에 구글 피처드에 선정됐다.

역사 속 인물이 미소녀 캐릭터로 등장하며, 라이브 2D 일러스트와 다양한 상호작용 콘텐츠를 갖췄다. 또한 6가지 속성에 따른 전투와 무기 강화, 영웅 성장 등으로 전략과 육성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방치형 요소를 통한 손쉬운 성장도 구현했다.

한국신스타임즈는 구글 피처드 선정 기념으로 6만 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공식 카페 공략 게시판에 소녀X헌터 공략을 올린 유저 중 1등에게 아이패드 프로 5세대 12.9형 1TB Wifi 모델, 공동 2등 10인에게 소녀X헌터 공식 장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 이와 함께 6월 한 달간 매주 파견, 미궁, 길드보스, 고급아레나 등 콘텐츠 보상을 두 배로 제공한다.

한국신스타임즈 남동훈 게임사업대표는 "국내 이용자분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소녀X헌터가 구글 피처드에 선정될 수 있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이용자들의 만족을 우선으로 하는 운영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는 게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소녀X헌터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