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10월 스위치로 나온다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위터)

전작 발매 이후 11년만에 돌아온 코나미 대표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가 올 10월 찾아온다. 

지난 12일, 코나미는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에서 신작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의 발매일을 공개했다. 출시 기종은 닌텐도 스위치이며, 10월 28일 발매된다.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시리즈는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원작인 두근두근 메모리얼의 외전격 작품이다. 외전임에도 불구하고 여성향 연애 시뮬레이션 분야에서 큰 인기를 끌어 메인 시리즈만큼 성장했다. 

이번 작품의 배경은 1편, 3편에 이어 하바타키 고등학교이며, 입학한 주인공이 주변 남자 캐릭터들과 러브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남자 캐릭터 중에는 2편의 배경이었던 하네가사키 고등학교의 학생도 등장한다.

발매일 공개와 더불어 예약 구매도 시작됐다. 일반판과 다운로드판은 8,580엔(한화 8만 7,150원)이며, 한정판은 1만 6,280엔(한화 16만 5,360원)이다. 한정판에는 게임 오프닝 애니메이션 설정집,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디스크, 게임 대본과 특전 아이템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한정판 구성품(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두근두근 메모리얼: 걸즈 사이드 4 한정판 구성품(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