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애플 매출 1위 이어 구글 5위 등극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6.30 18:03
카카오게임즈가 30일,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이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 및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5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29일 오전 9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오딘’은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신작으로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예약에 4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출시 전 양대 마켓 모두에서 인기 순위 1위를 달성해 최고 기대작의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오딘’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 1위를 차지한데 이어, 출시 하루 만인 30일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5위에 진입해 대작의 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딘’ 이용자 급증에 따른 서버 포화 상태를 해결하기 위해 30일 오후 6시 신규 서버 헤임달 4개를 추가로 오픈할 예정이다.
2021년 최고 기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