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 시메트라 출현, 오버워치 2021 하계 스포츠 대회 시작

▲ 오버워치 2021 하계 스포츠 대회가 시작됐다 (사진제공: 블리자드)

오버워치에 여름철 대표 게임 내 이벤트인 ‘2021 하계 스포츠 대회’가 21일부터 8월 10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기간 중 ‘풀장’ 애쉬, ‘설탕 과자’ 메이, ‘인어’ 시메트라, ‘스쿠버’ 시그마, ‘심판’ 오리사 등 5가지 신규 전설 스킨을 포함해 하이라이트 연출, 감정 표현, 승리 포즈 등 다양한 이벤트 전용 꾸미기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과거에 획득하지 못한 지난 대회 수집품도 하계 스포츠 대회 기간 중 전리품 상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매주 새로운 보상을 지급하는 주간 챌린지 이벤트를 통해서는 스프레이, 플레이어 아이콘, 그리고 ‘바다의 왕’ 윈스턴(1주차), ‘해질녘’ 파라(2주차), ‘니혼’ 한조(3주차) 등 신규 스킨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여름 전용 난투인 ‘루시우볼’과 ‘루시우볼 리믹스’도 즐길 수 있다.

한편, 신규 굿즈 아이템들로 무장한 ‘오버워치 하계 눈송이 교환소’ 사이트도 오늘 오픈했다.

오늘부터 8월 25일 오전 8시 59분까지 전국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오버워치를 플레이하는 10분당 10 눈송이가 적립되며, 집 또는 기타 장소에서 60분 이상 연속으로 플레이 시 하루 최대 100 눈송이가 자동 지급된다. 이벤트 시작을 기념해 오늘부터 25일(일)까지는 최대 400% 눈송이 추가 적립을 제공한다.

누적된 눈송이는 같은 날 자정 전까지 눈송이 교환소 페이지에서 다양한 경품을 응모하는데 사용할 수 있다. 오버워치 플레이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2021 하계 스포츠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 소개 페이지를 통해, 소개 영상은 오버워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각각 확인 가능하다.

▲ 오버워치 하계 스포츠 대회 공식 소개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유튜브)

▲ 인어 시메트라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스쿠버 시그마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해질녘 파라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바다의 왕 윈스턴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