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공포게임 4종 50% 할인 쿠폰 공개

▲ 스토브인디에서 공포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는 27일, 자사가 운영하는 인디게임 플랫폼 ‘스토브인디’에서 판매 중인 공포게임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공포게임 오싹한 50%’ 쿠폰 코드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스토브인디 이용자들은 오는 8월 22일까지 공포게임 구매 시 쿠폰 코드(CHILL_SUMMER)를 입력하면, 50% 추가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가 적용되는 게임은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를 비롯 ‘더 코마2: 비셔스 시스터즈(이하 더 코마2)’, ‘어몽 더 슬립’, ‘오감’ 등 4종이다.

아라하: 이은도의 저주는 누나의 유품을 찾기 위해 정신병원에 들어간 주인공이 여러 귀신들을 마주치며 숨겨진 비밀을 찾아내는 무속 신앙과 결합된 공포가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최저 4,940원에 즐길 수 있다.

더 코마2는 학교를 무대로 한 학원공포물이며, 어몽 더 슬립은 스토브인디에서 직접 한국어 번역한 작품으로 아기의 입장에서 플레이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 게임은 평소와는 다른 시각에서 경험하는 세상이 독특한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마지막으로 오감은 시각, 청각, 촉각, 미각, 후각 등 다섯 가지 감각에서 영감을 받아 창조된 괴물들을 피해 건물을 탈출해야 하는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최대 5명까지 플레이할 수 있다. 5인 중 한 명이 방해자가 돼 다른 플레이어 모르게 탈출을 방해할 수도 있어 색다른 재미를 주고 있다.

이들 유료 게임 외에도 청강문화산업대학교 게임학과의 졸업작품 중 하나인 ‘하이드’와 게임잼 출품작인 ‘거기에.’ 등 스토브인디 인큐베이터의 데모 게임도 무료로 플레이 해 볼 수 있다. 스토브인디 인큐베이터 페이지에서는 국내 인디 개발자들의 습작을 포함한 다양한 데모 게임들이 공개되어 있어 아직 세상에 나오지 않은 새로운 재미를 가진 데모 인디 게임들을 무료로 플레이하고 창작자와 소통할 수 있다. 스토브인디는 현재 진행 중인 ‘슬기로운 데모생활’ 등을 통해 창작자 지원 활동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한영운 대표는 “최근 무더위가 기승인 상황에서 게임 팬들에게는 공포게임 만큼 적절한 콘텐츠가 없을 것 같다”며, “인디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게임 팬들이 공포게임을 최저가에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분들이 즐겨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스토브인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