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17살 된 '카트라이더', 플레이어에게 케이크 뿌린다

▲ 카트라이더가 17주년을 맞이했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온라인 캐주얼 레이싱게임 ‘카트라이더’ 서비스 17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먼저, ‘카트라이더’ 유튜브 채널에 서비스 17주년을 기념해 제작한 축하 영상 2종을 공개했다. 신규 생일 축하 BGM이 담긴 영상에는 깜짝 이벤트 쿠폰 코드가 노출되며, 또 다른 영상에서는 역대 ‘카트라이더’ 중 월드 테마부터 코리아 테마까지 각 테마 별 BGM을 플레이리스트 형태로 제공한다.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월 18일까지 17주년 포스터에 등장하는 ‘카트라이더’ 캐릭터들과 다양한 아이템, 귀여운 스티커를 활용해 ‘케이크’를 꾸미는 ‘생일 케이크 꾸미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나만의 17주년 케이크를 완성해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하는 유저 중 50명을 추첨해 ‘케이크’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동안 ‘멀티 플레이’ 총 17회를 주행하는 ‘17주년 퀘스트’를 완료하면 보상으로 ‘17주년 엠블럼’을 지급하고, 경품 추첨을 통해 ‘LG전자 그램 16 노트북(1명)’, ‘iPad Air 4세대 256GB Wi-Fi(2명)’, ‘넥슨캐시 1만 원(500명)’을 추가 증정한다.

게임을 플레이하는 동안 ‘레이싱 미션’ 및 특정 퀘스트를 수행하거나 ‘럭키팡’, ‘쇼타임’ 등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역대 기념 아이템과 17주년 기념 캐릭터 3종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아이템 ‘17주년 상자’를 지급한다.

‘카트라이더’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트라이더' 17주년 축하 영상 (영상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