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옵 블랙 옵스 콜드 워, 스트리머 대회 '유아독ZONE' 개막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08.23 18:05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혁콜 오브 듀티: 워존의 다섯 번째 시즌을 기념하며, 스트리머 팀배틀: 유아독ZONE(이하 유아독ZONE)이 23일 저녁 7시부터 트위치,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 상금 1,500만원이 걸린 이번 대회에는 00231, 금사향, 딩셉션, 미르다요 등 총 24명의 스트리머들이 8개의 팀으로 나뉘어, 미니 로얄에서의 생존 경쟁 승부를 벌인다. 지난 주 8월 18일 사전 조 지명식 방송을 통해 각 세 명씩으로 구성된 총 8개 팀의 진용이 완료된 가운데, 오늘 경기에서는 FPS 실력자에서 초보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한데 모여 펼치는 팀워크와 다양한 플레이 방식이 어우러져 관전하는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늘 유아독ZONE 대회는 김정민, 정인호 두 베테랑 중계진의 친숙한 해설과 함께 콜 오브 듀티 공식 트위치 채널 및 유튜브 채널에서 금일 8월 23일 오후 7시부터 생중계되어 누구나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대회에 참여하는 스트리머들 각자의 트위치 채널에서도 개별 플레이를 지켜볼 수 있다. 생방송 중계가 진행되는 동안, 워존 굿즈 등 여러 상품이 걸린 시청자 이벤트가 진행돼, 콜 오브 듀티 테마의 깜짝 선물을 얻을 기회를 노릴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