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련 저격수의 비밀작전,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시연 영상
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2021.08.26 07:35
오는 11월에 발매되는 콜 오브 듀티' 시리즈 차기작 ‘콜 오브 듀티: 뱅가드’의 싱글 캠페인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은 실존하는 소련 여성 저격수를 모티브로 한 폴리네의 여정을 그린다.
슬래지해머게임즈는 26일 진행된 게임스컴 2021 오프닝 나이트 라이브를 통해 콜 오브 듀티; 뱅가드 시연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싱글 캠페인 주역으로 등장하는 여성 저r격수 '폴리네'를 중심으로 10분 간 실제 플레이를 보여준다.
폴리네는 소련의 전설적인 여군 저격수 류드밀라 파브리첸코를 모티브로 제작된 캐릭터로, 스탈린그라드에서 저격 작전을 수행한다. 이번 플레이 영상을 통해 져격수라는 특징을 살린 잡입, 자격, 암살 플레이를 살펴볼 수 있다. 아울러 벽에 튀어나온 벽돌을 잡고 건물을 오르는 연출도 눈길을 끈다.
영국 공수부대 소속 아서 킹슬리, 소련의 소총 사단 소속 장교 폴리나 페트로바 중위, 미국의 6 정찰 중대 웨이드 잭슨 대위, 호주 제20대대 소속 장교 루카스 릭스 중위다. 모종의 과정을 거쳐 풀려난 이들이 함께 특수부대로 편성되면서 진행되는 여정을 다룬다. 폴리네와 마찬가지로 다른 주인공 3인도 실존 인물을 기반으로 한다.
콜오브듀티: 뱅가드는 11월
5일 정식 출시되며, PS4/5, Xbox 시리즈 X/S, Xbox One, PC 플랫폼으로 출시된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