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케이트’ 스팀 게임으로 나온다

▲ 넷플릭스 신작 영화 '케이트'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 출시된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넷플릭스의 신작 액션 영화 '케이트'를 원작으로 한 게임이 스팀에 출시된다.

브라질 인디게임 개발사 루딕 스튜디오는 지난 25일, 공식 트위터 및 스팀 페이지를 통해 자사 신작 '케이트: 콜래트럴 대미지'를 공개했다. 이 게임은 지난 10일에 개봉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케이트' IP를 활용해 제작한 작품으로, 쿼터뷰 시점의 액션 어드벤처게임이다. 게임은 로그라이크 형식으로 진행되며, 제한 시간 내에 총과 칼 등을 활용해 도쿄 지하 세계의 야쿠자들을 모두 해치우면 된다.

게임의 스토리 또한 원작 영화를 그대로 따라간다. 플레이어는 냉혹한 킬러 '케이트'가 되어 자신에게 독극물을 주사한 조직을 찾아서 복수에 나선다. 그 과정에서 자신이 살해한 남자의 딸인 '애니'와 손을 잡고 움직이게 된다. 케이트는 몸에 주입된 독극물로 인해 24시간 밖에 살아 있을 수 없으며, 각성제를 활용해가며 이 시간을 조금이나마 늘릴 수 있다. 얼마 남지 않은 시간 안에 복수를 끝마쳐야 한다.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반영했으면서도 독특한 액션성을 선보이는 '케이트: 콜래트럴 대미지'는 오는 10월 23일 스팀을 통해 출시된다.

▲ '케이트: 콜래트럴 대미지'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루딕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





▲ '케이트: 콜래트럴 대미지' 공식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스팀페이지)

▲ 영화 '케이트'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넷플릭스 공식 유튜브)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