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기종 한국어 지원, 소피의 아틀리에 2 내년 2월 24일 출시

▲ '소피의 아틀레이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출시일이 발표됐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아틀리에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인 '소피의 아틀리에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이하 소피의 아틀리에 2)'의 출시일이 발표됐다.

코에이테크모는 2일, TGS 2021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자사 개발사 거스트에서 제작하는 소피의 아틀리에 2 출시일과 함께 신규 정보를 발표했다. 시리즈 25주년 기념작인 이번 작품은 전작과 마찬가지로 소피를 주인공으로 하고 있으며, 2015년에 나온 1편과 2017년에 나온 피리스의 아틀리에 사이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번 발표에서는 주인공인 소피와 플라흐타 및 기본 줄거리에 대한 소개가 중심을 이루었다. 환상의 세계 에르더 비거에서 소피가 플라흐타를 찾아다니며 펼치는 모험이 이번 작품의 주요 줄거리다. 그래픽도 전작들에 비해서 일신됐으며, 두 캐릭터를 함께 조작해서 펼치는 트윈 액션이라는 신기능도 추가됐다.

소피의 아틀리에 2는 내년 2월 24일에 발매되며, PS4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PC 버전은 하루 늦은 2월 25일에 발매되며 전 기종 한국어를 지원한다.

▲ '소피의 아틀리에 2' 공식 트레일러 (영상출처: 디지털 터치 공식 유튜브)





▲ '소피의 아틀리에 2' 대표 스크린샷 (사진출처: 게임 공식 트레일러 갈무리)
이재오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