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랭크의 끝이 도래했다” 올해 주인공은 블리츠크랭크

▲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 랭크게임 2021 시즌 종료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와 함께 한타 구도에서 일발역전이 가능해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는 서포터 챔피언 블리츠크랭크가 ‘승리의 시리즈 가문’에 합류한다. 

11월 15일 종료되는 롤 랭크게임 시즌에 맞춰 승리의 스킨을 포함한 많은 보상안이 공개됐다.이번 시즌도 골드 이상 티어로 마무리했다면 승리의 블리츠크랭크 스킨과 각 티어별 크로마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배치 게임을 완료한 유저의 경우, 온전한 블리츠크랭크 – 시리즈 1 영원석과 티어별 소환사 아이콘, 랭크 휘장도 지급된다. 

위의 스킨과 더불어 특정 랭크 달성 보상 디자인은 개인/2인과 자유 랭크가 서로 다르다. 큰 변경점은 없지만, 라이엇게임즈는 개인전과 팀전 업적을 따로 기념할 수 있도록 비슷하면서도 약간 다르게 설정했다고 언급했다.

랭크 시즌과 함께 두 번째 격전도 내달 마무리된다. 시즌 동안 획득한 승리 포인트(VP)에 따라 도전자, 정복자, 챔피언 세 등급의 소환사 아이콘과 로고, 휘장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격전 토너먼트에 1회 이상 참가한 이력이 있는 플레이어는 도전자 등급 아이콘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시즌 동안 달성한 명예 레벨에 따른 보상도 함께 주어진다. 이번에도 3레벨 달성 시부터 보상이 존재하며, 3레벨과 4레벨은 온전한 감정표현의 유무, 4레벨과 5레벨은 지급하는 열쇠 조각의 수에서 차이를 보인다.

▲ 개인/2인 랭크 기준, 최종 달성 티어별 크로마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랭크별 아이콘 변경점. 중앙 보석 모양이 다르다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 위에서부터 격전 등급별 로고, 휘장, 소환사 아이콘 (사진출처: 게임 공식 홈페이지)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