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5% 세일, 유비소프트 창사 35주년 기념 할인 시작

▲ 유비소프트가 창사 35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할인을 시작했다 (자료출처: 유비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유비소프트가 창사 35주년을 기념해 자사 타이틀을 대상으로 특별 세일에 들어갔다. 이번 할인은 최대 85%까지 적용되며, 구작과 신작을 아우르는 방대한 양의 게임이 포함돼 눈길을 끈다.

유비소프트는 다음 달 5일까지 총 6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골드 에디션(40%), 레인보우 식스 시즈(67%), 디비전 2(70%), 파 크라이 5 골드 에디션(80%)을 포함해 100가지가 넘는 타이틀을 최대 8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알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PC 전용이다. 게임 실행을 위해서 유비소프트 런처가 요구된다.

▲ 유비소프트 창사 35주년 기념 영상 (영상출처: 유비소프트 북미 공식 유튜브)

이와 함께 유비소프트는 무료 주말 시리즈 이벤트를 병행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6주 동안 고스트 리콘 브레이크포인트를 시작으로 매 주말마다 새로운 무료 게임을 제공하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예정이라 알렸다.

또한 파 크라이 6, 레인보우 식스 시즈와 같은 일부 게임의 무료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유비소프트 구독 서비스 등급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지급되며, 이에 더해 한시적으로 두 개의 PC 타이틀을 무료로 제공한다.

유비소프트 창사 35주년 관련 자세한 내용은 유비소프트 35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경민 기자 기사 제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