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스터치에 '서머너즈 워 세트'가 생겼다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1.12.15 18:19
컴투스는 글로벌 모바일 게임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및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과 버거∙치킨 토종 브랜드 맘스터치가 협업한 한정판 ‘서머너즈 워 세트’를 선보이고,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연말연시를 겨냥해 기획된 프로젝트로, ‘서머너즈 워’ IP게임들과 국내 대표 외식 브랜드 맘스터치의 인기 메뉴를 동시에 즐기고 두 브랜드를 통해 나눔의 행복도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서머너즈 워 세트’는 맘스터치의 대표 메뉴인 ‘싸이버거’와 ‘후라이드 싸이순살’, 콜라 1잔으로 구성되며, 오는 1월 16일까지 매장 방문, 맘스터치 공식 앱 또는 배달 앱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주문할 수 있다.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를 활용한 전용 치킨 박스가 제공되며,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약 3만원 상당의 아이템 쿠폰이 스페셜 패키지로 지급된다.
컴투스는 이번 프로모션을 더욱 많은 유저들이 즐길 수 있도록 협업을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판매 기간 동안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기념 이벤트를 통해 맘스터치 공식 앱 전용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고, 일일 미션의 클리어 누적 횟수에 따라 게임 아이템도 지급한다. ‘서머너즈 워 세트’를 구매한 인증샷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에 올리면 오컬트 피규어와 후드 티 등 다양한 굿즈를 선물하는 인증이벤트도 진행된다.
더불어 컴투스는 맘스터치와 함께 이번 협업을 진행하며 ‘서머너즈 워 세트’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공동 기부한다.
게임과 이번 ‘서머너즈 워 세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