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 더빙 기획 중, 명일방주 2주년 기념방송 실시
게임메카 김경민 기자
2022.01.10 16:08
요스타는 9일, 자사 인기 모바일 디펜스 RPG 명일방주에서 서비스 2주년 맞이 기념 방송을 진행하고 신규 콘텐츠를 예고했다.
수많은 내용들이 발표됐지만 국내 게이머들이 유독 관심을 가지는 부분은 한국어 더빙이다. 방송 도중 MC를 맡은 권이슬 아나운서가 ‘한국어 보이스 더빙도 기획 중’이라고 발언한 것이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을 끌었으며, ‘어떤 성우들이 연기할 지 기대된다’나 ‘하루 빨리 더빙된 명일방주를 즐기고 싶다’ 등 다양한 유저들이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번 행사는 국카스텐의 오프닝 공연을 시작으로 레인보우 식스 시즈 콜라보 데이터 브리핑, 해묘 PD 2주년 감사 영상, 신규 이벤트 ‘도솔레스 홀리데이’, 성우 인터뷰 등 수많은 콘텐츠가 2시간 동안 숨쉴 틈 없이 발표돼 관심을 끌었다.
지난 7월부터 6개월간의 데이터 통계 브리핑과 2주년 업데이트 상세 내용, 실시간 이벤트 등 다양한 내용을 담아 진행돼 호평받기도 했으며, 국내 및 일본 유저를 포함해 4만 명에 달하는 게이머들이 시청해 인기를 과시하기도 했다.
태어나서 지금까지 게임이 제 손을 떠났던 적이 없었습니다. 늘 옆에서 즐거운 게임 이야기를 전하는 기자가 되고자 합니다.kdyoung1028@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