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브시스터즈 신작 '데드사이드클럽' 테스트 참가자 모집

데브시스터즈가 14일, 데드사이드클럽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 데브시스터즈가 14일, 데드사이드클럽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사진제공: 데브시스터즈)

14일, 데브시스터즈는 자회사 프레스에이가 개발 중인 데드사이드클럽(Dead Cide Club)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은 오는 22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된다.

데브시스터즈 온라인 쇼케이스 ‘데브나우'에서 최초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된 데드사이드클럽은 도심 속 빌딩에서 벌어지는 치열한 심리전 기반의 사이드스크롤 건슈팅 게임이다. 올해 중반부터 PC 및 콘솔 플랫폼 글로벌 서비스를 계획 중이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데드사이드클럽 공식 사이트 ‘CBT 모집' 페이지나 데드사이드클럽 스팀 스토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모집과 함께 소셜미디어에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대상으로 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시태그(#DCCMoment)와 직접 플레이한 영상을 개인계정에 포스팅 하는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2차 CBT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 데브시스터즈가 공개한 '매드무비' 영상 (영상출처: 데드사이드클럽 공식 유튜브 채널)

한편, 데드사이드클럽은 게임 플레이를 담은 매드무비도 이날 선보였다. 매드무비에는 시크릿 인비테이션 행사에서 사이드스크롤 플레이, 빠르고 역동적인 총격 액션, 게임 룰을 직접 설계할 수 있는 비홀더(Beholder) 모드, 근미래의 스트리트 아트를 구현한 비주얼 등을 만난 유저들의 모습을 영상에 담았다.

데드사이드클럽과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