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규모 자랑, 노 맨즈 스카이 개발사 신작 제작 중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2.04.14 16:08
노 맨즈 스카이를 제작한 헬로게임즈가 또 다른 신작을 제작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신작은 규모도 엄청난 것으로 전해 화제가 되고 있다.
헬로게임즈의 공동 설립자이자 전무 이사인 션 머레이는 지난 13일, IGN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사 신작에 대한 이야기를 전달했다. 션 머레이는 "현재 노 맨즈 스카이 외에 다른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며 신작을 개발하고 있다고 공개했다. 해당 신작은 "노 맨즈 스카이와 마찬가지로 1,000여명이 작업하더라도 완성하기가 부족할 정도의 큰 규모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신작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었으나, 대규모 게임이 될 것임을 짐작 가능하다.
다만, 팬들은 이 소식에 대해 반신반의하고 있다. 헬로게임즈는 처음 노 맨즈 스카이가 출시될 당시에도 굉장히 큰 규모와 깊이를 자랑하는 게임이라 소개했으나, 출시 당시엔 전혀 아니었다. 광고에는 명시되었으나 게임에 빠진 기능이 너무 많았던 것이다. 제작진이 모여서 게임이 출시된다고 환호하는 사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조롱의 대상이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션 머레이는 "노 맨즈 "우린 우리의 게임으로부터 교훈을 배웠다"고 말했다.
헬로게임즈의 신작과 관련된 새로운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