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입구에 열린 '이터널 리턴 카페' 현장 이모저모

카카오게임즈는 7월 29일부터 오는 8월 6일까지 '이터널 리턴' 콜라보레이션 카페를 운영한다. 위치는 홍대입구역 '골든 크레마(서울 마포구 어울마당로 121, 2~4층)'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이용자 분들께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고 싶은 의도로 이번 시즌 6 '썸머'의 시원한 테마를 활용한 이벤트 카페를 오픈하게 됐다"며, "다양한 굿즈와 시원한 음료도 즐기면서 멋진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카페는 지난 25일부터 운영을 시작했고, 테마 음료를 즐기며 이터널 리턴 굿즈도 구매할 수 있다. 다만 28일엔 준비한 모든 굿즈가 매진되어 임시휴업했으며, 29일에 다시 연다.

▲ 홍대에 이터널 리턴 콜라보 카페가 열렸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해변가 수아 입간판이 반겨준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지난 22일에 등장한 신규 캐릭터 '에스텔'도 자리를 지키고 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카페 곳곳에는 이터널 리턴 마스코트 '윌슨'이 숨어 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두둥등장한 윌슨 봉제인형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이터널 리턴 공식 일러스트도 장식되어 있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더우니까 시원한 음료를 즐겨보자, 이터널 리턴 콜라보 메뉴인 '수아 에이드'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음료를 마시면 쿠폰이 따라온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 다 먹었으니 본격적으로 굿즈를 구경해보자 (사진출처: 카카오게임즈)



▲ 구성이 매우 다양하다, 다만 28일 기준으로 굿즈가 매진되어 물품을 채운 후 29일에 다시 열린다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