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문화재단, 슈퍼셀과 '브롤스타즈' 팬아트 공모전 한다

▲ 브롤스타즈 상상 그리기 대회 공모전 포스터 (사진제공: 게임문화재단)

게임문화재단은 오는 26일까지 슈퍼셀과 진행하는 '브롤스타즈 상상 그리기 대회' 공모전 신청을 받는다.

브롤스타즈 계정을 보유한 만 13세 이상 한국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공모전 공식 홈페이지에 작품을 업로드하면 된다. 공모전은 디지털 일러스트 부문과 스티커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디지털 일러스트 부문은 ▲브롤러들이 각자 이루고 싶은 꿈은 무엇일까요? ▲브롤러들이 같은 학교 학생이라면 어떨까요? ▲브롤러들의 30년 뒤 모습은 어떻게 달라질까요?까지 세 가지 주제로 구성되며, 스티커 부문은 자유 주제다. 저작권 가이드를 포함한 자세한 내용은 브롤스타즈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은 검수를 거친 후 본선 진출작 투표가 진행된다. 최종 수상작은 9월 19일 발표되며, 220명에게 상금 총 1,500만 원과 상품 2,500개가 제공된다. 유저 1인이 다수 분야 또는 주제에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지만,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부문별 수상자는 최우수상 10명, 우수상 10명, 장려상 20명이며 특별상은 디지털 일러스트 부문에서 100명, 스티커 부문에서 40명이 선정된다.

게임문화재단은 "공모전을 통해 건강하게 게임을 즐기는 문화를 소개하고자 한다"라며 "브롤스타즈 캐릭터와 함께 상상의 나래를 마음껏 펼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