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주인공과 함께 싸운다, 파이어 엠블렘 신작 '인게이지'
게임메카 이재오 기자
2022.09.14 15:22
닌텐도의 유서 깊은 대표 SPRG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신작이 공개됐다. 과거 시리즈의 영웅들과 함께 싸울 수 있는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가 그 주인공이다.
닌텐도는 지난 13일, 닌텐도 다이렉트 방송을 통해서 파이어 엠블렘 시리즈 신작인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를 공개했다.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는 본가 시리즈 17번째 작품으로 새로운 지역을 내세웠던 전작 '풍화설월'과 달리 구 세계관을 공유하는 작품이다. 지난 1월부터 내부 소식통이나 유저들의 데이터 마이닝 등을 통해 각종 정보가 유출되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발표와 함께 공개된 영상엔 시네마틱 컷신과 게임 플레이가 함께 담겨있다. 주인공은 적청색의 특이한 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는 '류르'이며, 초대작부터 활약했던 시리즈의 대표 캐릭터 마르스와 여러 영웅들도 등장한다. 주인공 류르는 본래 신룡이었으나 모종의 이유로 인간 형상이 됐으며, 반지의 힘을 이용해 과거의 영웅들을 소환할 수 있다. 인물 디자인이나 전반적인 그래픽이 전작에 비해서 한결 매끄러워졌으며, 전반적인 연출도 훨씬 자연스럽고 역동적으로 바뀌었다.
파이어 엠블렘 인게이지는 내년 1월 20일에 출시될 예정이며, 한국어화 및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메카에서 모바일게임과 e스포츠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밤새도록 게임만 하는 동생에게 잔소리하던 제가 정신 차려보니 게임기자가 돼 있습니다. 한없이 유쾌한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담백하고 깊이 있는 기사를 남기고 싶습니다.bigpie1919@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