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 열었다

로스트아크 겨울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 로스트아크 겨울 업데이트 (사진제공: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가 초고속 성장 지원 이벤트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와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를 오픈했다.

하이퍼 익스프레스 더블 플러스는 최대 성장 지원 레벨을 아이템 레벨 1,490까지 상향했으며, 이벤트 최초로 ‘각인 지원 기능’을 추가했다. 총 4개의 각인을 선택해 자신이 지정한 하이퍼 익스프레스 캐릭터에 각인 효과를 부여할 수 있다. 이벤트 시작과 함께 지정한 캐릭터를 아이템 레벨 1,340으로 바로 성장시켜주는 ‘이벤트 점핑권’도 지급하며, 스토리를 감상하며 천천히 성장하고 싶은 모험가들을 위해 스토리 진행에 따라 아이템 레벨 1,340까지 성장 보상을 지급하는 ‘스토리 익스프레스’도 진행한다.

12월 21일(수)부터 3월 15일(수)까지는 겨울 이벤트 섬 ‘프레이야 아일랜드’도 열린다. 부서지는 얼음성을 무대로 한 미니게임 ‘토토의 꽁꽁 얼음성’을 즐길 수 있으며,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개최된다. 이를 통해 특별 재화 ‘프레이야의 별’을 획득해 ‘프레이야 이동 효과 선택 상자’, ‘전설 카드팩’과 각종 재련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이밖에 수집과 출석, 접속 이벤트, 신년 선물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다가오는 검은 토끼의 해와 연말 시즌을 맞아 모험가 여러분들께서 겨울 동안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올 한 해 로스트아크를 사랑해주신 모든 모험가분들께 감사드리며, 로스트아크와 함께 포근하고 행복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