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반주년 업데이트 당일 日 애플 매출 2위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3.04.28 10:00
시프트업은 지난 27일 진행한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 당일에 국내, 일본 등 주요 지역 애플 매출 상위권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하프 애니버서리 업데이트는 출시 6개월을 기념해 진행한 것으로, 신규 메인 시나리오 21챕터와 22챕터, 적을 섬멸해 팀을 지킨다는 독특한 방향성을 앞세운 필그림 소속 도로시 등 신규 캐릭터, 도로시가 주인공인 신규 스토리 이벤트 등이 포함됐다.
업데이트 당일 니케는 애플 앱스토어 매출 순위에서 한국 4위, 일본 2위, 대만 4위, 미국 12위를 기록했다. 이에 대해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반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업데이트에 뜨거운 반응을 보여주신 지휘관 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대형 IP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6일에는 국내에 니케 메이드 카페가 열렸다. 카페는 서울 마포구 망원동에 있는 카페 모리셔스 브라운 망원점에서 운영되며, 메이드포유 스쿼드 소속 3인방 코코아, 소다, 에이드로 변신한 코스플레이어들도 만나볼 수 있다. 게임에 등장하는 가상의 음식 퍼펙트를 비롯해 오프라이스, 니케 특징을 담은 음료 6종, 각종 디저트를 선보인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