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랩스 게임즈, 5월 중 자사 게임 NFT 스테이킹 선보인다

▲ 디랩스 NFT 스테이킹 서비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디랩스 게임즈)

디랩스 게임즈는 5월 중, NFT 스테이킹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 회사는 네시삼십삼분 웹3 게임 개발 자회사다.

NFT 스테이킹(예치) 서비스는 디랩스가 지난 6일(미국 기준) 선보인 어드벤처패스 NFT를 활용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어드벤처패스 NFT 소유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상은 스테이킹 기간에 따라 결정되며, 기간(30일/60일/100일/180일/433일)에 따라 레벨이 상승하는 락업(LockUp)과 유저가 원하면 언제든지 스테이킹을 중지할 수 있는 노락업(No-Lockup)이 있다. 두 방식 모두 포인트를 지급하며, 포인트는 추후 게임 내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랩스 게임즈 서정호 사업본부장은 "어드벤처패스 스테이킹을 통해 게임을 즐기면서 보상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어드벤처패스로 누릴 수 있는 더 많은 혜택을 추가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디랩스 어드벤처패스는 지난 6일 저녁 7시 민팅(발행)되어 2분 만에 완료됐다.  발행 직후 세계 최대 NFT 거래소 오픈씨(Opensea)에서 가장 최근에 발행된 NFT 중 2번째로 높은 평가액을 기록했고, 가장 인기 있는 NFT 순위 2위에 올랐다.

디랩스 게임즈가 발행한 어드벤처패스는 자사가 제공하는 게임에 대한 혜택을 제공하는 NFT로 럼블 레이싱 스타 앞서 해보기 제공, 게임 아이템 지급, 게임 내 NFT 에어드랍, 디랩스 게임 1종에 대한 패틀 패스 1 시즌 이용 티켓 제공 등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디랩스 게임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