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그오에 역대 가장 규모가 큰 신규 시나리오 열렸다

▲ 페이트/그랜드 오더 신규 시나리오 Lostbelt No.6 요정원탁영역 아발론·르·페이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28일,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 신규 시나리오 'Lostbelt No.6 요정원탁영역 아발론·르·페이(전편)'을 추가했다.

요정들이 사는 신비의 섬 브리튼으로 향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원작자 나스 키노코가 집필한 페이트/그랜드 오더 시나리오 중 가장 규모가 크다. 전편과 후편이 나눠어 진행되며, 육성 재료 중 사면의 작은 종, 몽환의 비늘가루가 신규 필드 드롭 아이템으로 추가됐다.

오는 5월 12일까지 ★5 모르간, ★4 요정기사 가웨인, ★4 요정기사 트리스탄 픽업 소환을 진행한다. 특히 버서커 클래스 ★5 모르간은 강력한 공격력과 자신의 보구(궁극기) 게이지인 NP를 최대 50%까지 차지할 수 있는 스킬을 보유했다.

업데이트에 앞서 지난 27일 공식 방송을 통해 상세 내용을 소개했다. 공식 방송에는 이번 시나리오 주요 서번트 ★5 모르간 역을 맡은 성우 이시카와 유이의 인사 영상이 공개됐고, 공식 방송 이벤트를 통해 모든 이용자에게 성정석 16개를 증정했다. 성정석은 오는 5월 4일 23시 59분까지 수령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페이트/그랜드 오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