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빌딩과 디펜스의 만남, 디펜스 더비 글로벌 정식 출시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2023.08.03 18:39
크래프톤 독립 스튜디오 라이징윙스는 3일, 실시간 전략 모바일게임 디펜스 더비(Defense Derby)를 전 세계 동시 출시했다.
디펜스 더비는 심리전과 4인 PvP 배틀을 더한 타워 디펜스 게임이다. 경매 형식의 스카우팅을 통해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구성해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몬스터로부터 자신의 캐슬을 방어해야 한다.
글로벌 동시 출시에 맞춰 새로운 모드와 콘텐츠도 선보인다. 핵심 플레이 모드인 더비 모드(PvP)와 돌파 모드(PvE)를 비롯해, 동일한 종족으로만 플레이 가능한 시련의 협곡, 유저가 직접 방을 만들어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친선 더비, 특정 기간에만 즐길 수 있는 테마 모드가 열렸다. 테마 모드에는 추후에 밴픽 모드와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며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면 승리하는 임무 달성 모드가 추가된다.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유저 전원에게 여러 게임 아이템으로 구성된 웰컴 패키지를 지급하며, 전설 등급 유닛 카드, 희귀 등급 유닛 카드, 큐빅, 골드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한다.
라이징윙스 박신찬 PD는 “약 2년간 개발한 디펜스 더비를 전 세계 이용자들에게 정식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고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