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2에 르세라핌 멤버 5명 등장, 모드와 스킨 나온다
게임메카 김인호 기자
2023.10.19 09:32
블리자드는 19일, 오버워치 2(Overwatch 2)와 르세라핌이 컬래버레이션한다고 발표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K-POP 아이돌 그룹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27일 공개 예정인 르세라핌의 새로운 싱글 ‘퍼펙트 나이트(Perfect Night)’ 뮤직비디오 작업을 함께하며, 르세라핌에서 영감을 받은 게임 모드와 오버워치 영웅 스킨 등을 선보인다. 게임 아이템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10월 31일 공개되며, 11월 2일부터 직접 사용해볼 수 있다.
오버워치 2 월터 콩(Walter Kong) 제너럴 매니저는 “오버워치 사상 최초의 뮤지션 컬래버레이션을 르세라핌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라며, “오버워치 영웅들처럼 르세라핌 멤버들은 각자가 지닌 매력도 훌륭하지만 함께 하면 더욱 강력해져서 그 기세를 막을 수 없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르세라핌은 오는 11월 5일 블리즈컨 현장을 방문, 신규 싱글 무대를 선보이며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2 및 르세라핌 공식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선한 기사를 쓸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inlike@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