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사람을 인형으로 만든다, 넷마블 신의 탑 베르디 등장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2024.01.03 18:01
넷마블은 3일,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베르디'를 업데이트했다.
베르디는 십이수 팀 일원으로 인형사라는 별칭을 갖고 있다. 귀여운 사람을 보면 인형으로 만들려고 하며, 작은 체구와 아이 같은 외형을 지녔고 항상 문어를 들고 다닌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등장하는 베르디는 자 속성으로, 문어를 부려 기절, 실명, 멀티 히트 스킬을 사용하는 원거리 딜러다. 신규 캐릭터 출시에 맞춰 외전 스토리 '베르디의 사생활'과 베르디가 착용할 수 있는 겨울 의상을 추가했다.
이어서 신규 연합 경쟁 이벤트 '연합의 탑'을 선보인다. 연합끼리 1 대 1로 맞붙으며, 각 연합에 주어진 탑에 방어 덱을 층별로 설정하고, 상대 탑을 1층부터 격파해나간다. 두 연합 중 더 많은 층수를 점령한 쪽이 승리한다.
아울러 오는 1월 18일까지 14일 동안 출석 이벤트를 통해 일반 소환 티켓 총 30개,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한다. 또, 빙고 타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베르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24일까지 다양한 종류의 진형을 선택해 매칭된 상대와 대결하는 신규 이벤트 '진형 전략 교실'을 연다. 이벤트에서 획득한 토큰으로 연이화, 밤 등 SSR 캐릭터와 장비 강화 아이템 등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초심을 잃지 말자. 하나하나 꼼꼼하게.risell@gameme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