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10주년 팝업스토어 연다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10주년 팝업스토어 (사진제공: 펄어비스)

펄어비스는 5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연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10주년 축제 분위기를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검은사막 팝업스토어는 오는 12월 17일 검은사막 서비스 10주년을 기념하고, 모험가들에게 무탈함과 행운을 기원하는 공간으로 기획했다. 오는 5일부터 14일까지 열흘간 운영하는 팝업스토어에는 10주년 기념 신규 굿즈 41종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신규 굿즈로는 ▲검은사막 윷놀이 세트 ▲검은사막 장패드 2종 ▲검은사막 레디백 ▲아침의 나라 오르골 ▲흑정령 손목 쿠션 & 핸드 워머 쿠션 ▲파푸 크리오 후드 담요 ▲파푸 크리오 발매트 등이 준비됐다.

아울러 기존에 출시됐던 ▲흑정령 냄비 받침 ▲우사 & 매구 키링 ▲파푸 & 크리오 에코백을 비롯해 ▲라카이 코리아 광복절 패키지 ▲검은사마우스 등 굿즈와 콜라보 제품도 구매 가능하다.


검은사막 신규 굿즈 (사진제공: 펄어비스)
▲ 검은사막 신규 굿즈 (사진제공: 펄어비스)

여기에 글로벌 아티스트 조슈아 비데스의 디자인 베이스 커피 브랜드 ‘매트블랙’ 컬래버 카페도 함께 연다. 방문객들은 조슈아 비데스의 흑백 디자인으로 구성된 만화 같은 공간에서 ‘오네트의정령수에이드’, ‘오도어의정령수에이드’, ‘검은사마카롱’, ‘검은사탕’ 등 검은사막 아이템으로 제작된 색다른 음료와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